여러분들은 집에서 칫솔을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양치 후 그냥 단순하게 컵에 넣어서 보관하시지 않나요? 칫솔을 습한 환경에서 그냥 놔뒀을 때, 칫솔모에 세균 번식이 아주 심하다는 건 알고 계신가요? 저도 항상 설치하고 싶었지만 귀찮은 성격에 미루고 미루다 이번에 이사할 때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다른 부착식 선반이나 컵 등을 구매해서 사용할 때 잘 떨어진 적이 많아서 걱정이었지만 믿고 구매해봤습니다. 아래에 오투케어 헤드형 칫솔 살균기의 장단점을 리뷰해보겠습니다.
1. 화장실에 부착하기 좋은 적당한 사이즈
화장실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아 넉넉한 사이즈는 필요 없고 너무 작은 사이즈는 또 싫어서 찾던 와중에 이 칫솔 살균기는 심플하고 딱 적당한 사이즈라 너무 좋았습니다. 디자인도 덤으로 깔끔한 게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너무 작지도 않아 혀클리너랑 칫솔 한 개 더 그리고 치약까지 더 보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면도기 제품도 보관할 수 있고 이 제품 한 개로 전부 다 보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2. 떨어지지 않는 완벽한 접착력
구매한 지 한 달이 넘었지만 습한 환경에서도 절대 떨어지지 않고 흔들리지도 않고 찰떡같이 붙어있습니다. 다이소에서 또는 저렴하게 구매한 부착식 선반들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매번 떨어져서 아주 스트레스였는데 오투케어 칫솔 살균기는 정말 부착력이 강력해서 아이들이 잡고 흔들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3. 조용하지만 강력한 살균력과 건조력
제품 설명에 40bd 이하의 저소음이라고 돼있었지만 사실 일반 사람들은 그게 얼마나 작은 소리인지 모르잖아요. 별 기대를 안 했지만 너무 조용했어요. 보통 도서관의 bd가 35bd인 것을 감안하면 얼마나 조용한지 알 수 있습니다. 반영구적으로 제품 사용이 가능하고 고온의 히팅 발열판으로 살균하는 방식이라 소비 에너지가 매우 낮고 성능 또한 확실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전기 코드 줄이 있어서 뭔가 줄이 달려 지저분해 보인다는 점입니다. 건전지로 무선 사용을 하는 제품이 나왔으면 더 깔끔하고 좋았을 것 같습니다.
댓글